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여중생A' 정다빈X정다은X김환희, 교복 인증샷 공개…벌써부터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배우 김환희(왼쪽), 정다은(가운데), 정다빈(오른쪽) / 사진=정다은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정다은이 '여중생A'에 함께 출연하는 김환희, 정다빈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일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중생A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여중생A'의 배우 김환희, 정다은, 정다빈이 교복을 입은 채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에서 이들은 팔짱을 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같은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아 진짜 다들 너무 예뻐요. 꼭 보러갈께요"(csr_****), "사랑스럽고 이쁜 소녀들~ 화이팅A"(ra****), "저 여중생A책으로 봤었는데 꾸르잼이에욤"(sooy****)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다은이 '노란'역으로 출연한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이며 자존감은 0%인 여중생 '미래'(김환희 분)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정다빈 분)과 '태양'(유재상 분), 그리고 랜선 친구 '재희'(수호 분)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 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로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