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이사배, 신곡 발표 소식에 '노래 실력' 관심…이사배가 부르는 '사랑의 배터리'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MBC '라디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노래 실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4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사배는 올 상반기 내로 신곡을 발표할 계획이다. 카카오M(전 로엔엔터테인먼트) 진행하에 이사배는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쳤으며 신곡은 이사배의 온라인 방송에도 삽입된다. 이사배 측은 정식 가수 데뷔가 아닌 만큼 별도의 가수활동도 없다고 밝혔다.

이사배의 음원 발표 소식에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노래를 불렀던 모습도 재조명되고 있다.

이사배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트로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사배는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개인기를 섞어가며 독특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콧소리로 흥을 더하는 한편 방송인 크리스티나의 성대모사를 섞어 노래한 것.

또 이사배는 마이크를 두 손으로 잡고 공손히 인사하는 등 멋진 무대매너까지 보여 주목받았다.

네티즌은 "능력자", "다재다능하다", "로고송 개념인가", "노래 잘 하던데", "못 하는 게 없네", "선미 노래 불러달라"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이투데이/김진희 기자(jh694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