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멜로디데이 여은, ‘인형의 집’ 러브테마 OST곡 ‘할 말이 있는데’ 21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멜로디데이의 리드보컬 여은이 드라마 ‘인형의 집’ 러브테마 OST곡 ‘할 말이 있는데’를 21일 발표한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여은은 수록곡 ‘할 말이 있는데’ 녹음을 마친 후 21일 음원을 선보인다.

가요계 데뷔 전부터 ‘OST계의 신데렐라’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했던 여은은 20여 편의 드라마 OST를 통해 남다른 가창 실력을 뽐냈다. 2015년 8월에는 ‘복면가왕’ 9대 가왕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달달한 브릿팝 스타일의 신곡 ‘할 말이 있는데’는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여은의 보컬이 도드라진다. 특히 발라드 위주의 곡을 불러온 여은은 신곡을 통해 발랄한 보컬 분위기를 드러냈으며, 현송월의 간결한 코러스가 경쾌한 감성을 더했다.

OST 최다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비롯해 최근 서영은, 윤하 등과 작업을 통해 활동 폭을 넓히고 있는 작곡가 김지환,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 효린의 ‘안녕’ 등의 히트 작사가 굿초이스와 이하진이 참여했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멜로디데이 여은의 ‘할 말이 있는데’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