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주승과 열애 인정, 얼짱 3기 출신 배우 손은서 누구?

매일경제 김나영
원문보기

이주승과 열애 인정, 얼짱 3기 출신 배우 손은서 누구?

서울맑음 / -3.9 °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이주승과 손은서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손은서를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19일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주승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도 “영화 ‘대결’ 통해 연을 맺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손은서 사진=MK스포츠 DB

손은서 사진=MK스포츠 DB


이주승과 손은서는 ‘대결’ 이후 OCN 드라마 ‘보이스’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 손은서는 1985년생, 이주승은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은 4살 차가 난다.

손은서는 지난 2006년 5월 한 온라인 포털사이트 인터넷 얼짱 3기로 뽑힌 화제의 인물이었다. 이후 다수의 CF에서 활약한 바 있다.

영화 ‘허밍’, ‘시선 1318’, ‘여고괴담5’, ‘창수’, ‘대결,, 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 ’공주가 돌아왔다‘, ’욕망의 불꽃‘, ’내 딸 꽃님이‘, ’메이퀸‘, ’별난 며느리‘, ’보이스‘, ’7일의 왕비‘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금태웅(정웅인 분)의 아내 최민아 역으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