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먹방부터 뷰티 팁까지…시간 순삭 월요병 타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짤방으로 꽉찬 일요일 오후를 만들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가 순대 맛집 정보와 차진 먹방, 남다른 먹팁까지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을 폭발시켰다.

1위로 뽑힌 순대 스테이크를 먹게 된 두 사람은 일반적인 순대와 다르게 칼로 썰어먹는 순대를 신선해 했으며 맛과 식감을 음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매일경제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사진=‘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영상 캡처


뿐만 아니라 이원일 셰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짤슐랭 가이드’가 그의 잔망스러운 코너 소개로 첫 선을 보였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원일만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 더 알찬 정보를 전했다. 무엇보다 셰프가 직접 추천한 맛 보장 100%의 맛집은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고.

또한 이날 ‘그들의 알 수 없는 행동’ 시리즈 짤방 모음이 공개돼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동물들의 알 수 없는 행동과 사람들의 짓궂은 장난들은 황당함과 함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만든 것.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그 누구의 예상도 불허하는 예상 밖 전개가 펼쳐지는 짤방들도 소개, 방심하고 보다가 제대로 터지는 영상들로 아쉬운 일요일 오후를 달랬다.

더불어 ‘나도 짤방스타’에서는 이색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의 영화 캐릭터 분장과 이사배의 싱크로율 100% 커버 메이크업이 소개돼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양세형은 이사배를 진짜 선미로 착각해 당황하는 등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기술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핫한 콘텐츠들과 풍성한 코너로 다가올 월요일에 대한 걱정을 완전히 타파시키며 유쾌함과 즐거움을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