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18년 전 셀프 리메이크' 신화 'All Your Dreams'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신화의 '올 유어 드림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화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주년을 맞은 신화의 'All Your Dreams (2018)'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신화는 오는 26일 데뷔 20주년 기념 기프트 싱글인 'All Your Dreams (2018)'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9일 정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티저 영상에는 신화의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엔딩 포즈가 담겨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다. 멤버들의 표정부터 디테일한 동작까지 원작을 완벽히 재연하면서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ll Your Dreams (2018)'은 지난 2000년 발표된 신화 정규 3집 앨범 '온리 원'(Only One)의 수록곡 'All Your Dreams'의 리메이크 버전이다. 바흐의 인벤션 No.4를 샘플링한 세련된 멜로디와 강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당시 신화 멤버 전원의 연기를 볼 수 있었던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뮤직비디오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신화는 팬들을 위해 'All Your Dreams’'를 직접 리메이크하는 것은 물론 18년 전 원작에 출연했던 밀크 출신 배우 김보미, 블랙비트 출신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며 뮤직비디오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화컴퍼니는 "원작의 스토리부터 신 구성까지 멤버들이 완벽하게 재연해 원작과 비교하며 보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다. 팬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음원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를 개최한다.

권수빈 기자 ppbn@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