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컴백' 워너원 새 앨범 '0+1=1' 발표 "모든 준비는 끝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워너원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YMC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새 앨범 ‘0+1=1(I PROMISE YOU)’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앨범과 타이틀곡 ‘부메랑(BOOMERANG)’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약 4개월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현재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GOLD’, ‘BOOMERANG, ‘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OOMERANG’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워너원은 이번 활동기간 동안 유네스코가 추진하는 소녀교육 캠페인 ‘Wanna One X Girls’ Education’에 참여, 소녀교육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동안 국민들에게 받은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한다.

워너원은 ‘Wanna One X Girls’ Education’을 통해 1억원을 기부할 예정이며, 소녀들을 위한 워너원 멤버들의 약속과 응원의 메시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소녀교육 캠페인의 중요성을 전파할 계획이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저녁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건욱 기자 kun111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