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7 (목)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 레시피, 인기 폭발…"카페 'K212' 정식 메뉴 등록 고민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나온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의 레시피가 여전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태진아가 자신의 집을 방문한 후배 가수들을 위해 '비장의 요리' 우유콜라라면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유콜라라면이라는 이름을 듣자 반신반의한 표정을 보이던 김건모와 이무송은 물론, 시식을 거부했던 김흥국은 우유콜라라면을 맛보고는 "환상의 맛"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이에 방송 직후 '태진아', '우유콜라라면' 등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큰 화제를 모았고, 해당 프로그램의 재방송을 통해 뒤늦게 접한 사람들은 "라면의 반란" "한번쯤 먹어보고 싶다" "획기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기심을 드러냈다.

특히 최근에는 배우 공승연이 "'미우새' 보고 편의점으로 바로 달려갔다 와서 만든 우유콜라라면. 왜 다이어트 안 도와주세요"라며 투정 어린 극찬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뿐만 아니라 관련 레시피나 요리 후기 등을 담은 네티즌들의 게시글 역시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우유콜라라면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만 그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태진아가 운영 중인 디저트 카페 'K212'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들의 "우유콜라라면 끊여줄 수 있냐"는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것.

소속사 관계자는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카페를 찾아와 '미우새'에 등장한 라면을 먹어보고 싶다고 요청해 직원들이 난감한 상황"이라며 "심지어 태진아 씨가 콘서트, CF 사인회 등 현장 일정을 소화하는 중간에도 팬들의 문의는 온통 우유콜라라면에 대한 것이 대부분"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유콜라라면을 카페 'K212'의 정식 메뉴로 등록해 손님들에게 제공할지 여부를 놓고 고민 중"이라고 덧붙였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