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역시 보컬퀸!” 김연지-손승연 ‘대군’ OST 차트 고공행진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대군 OST 표지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김연지과 손승연의 독보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대군 OST’ 수록곡 ‘이렇게 길 따라’와 ‘사랑 참 못됐다’가 쌍끌이 흥행을 기록 중이다.

지난 11일 저녁 발매된 대군 OST 二劃(이획) 손승연의 ‘사랑 참 못됐다’는 발매되자마자 이승철의 ‘미스티’ OST를 넘어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소리바다, 벅스 등에서도 실시간 상위권에 랭크되며 ‘미스티’ ‘작은신의 아이들’ ‘추리의여왕 시즌2’ 등 최근 발매된 지상파, 케이블 OST들 중에서 최고 순위를 달성하고 있다.

최근 신곡을 발표한 ‘마마무’ ‘헤이즈’ 등 아티스트들이 강세인 음악 시장에서 같은 시기 발매된 OST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지난 3일 발매된 김연지의 대군 OST 一劃(일획) ‘이렇게 길 따라’ 역시 김연지의 감성 어린 보컬과 윤일상-김이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 순항 중이다.

뉴스1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캡처 © News1


제작사 제이엘미디어그룹 측은 “‘대군’OST는 김연지, 손승연의 가창력과 곡의 작품성이 극 중 윤시윤과 진세연에 대한 몰입으로 이어져 앞으로의 전개에 따라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대군’OST는 타 앨범들과 달리 ‘part’라는 표기 대신 각각 일획, 이획이라는 앨범명으로 발매되고 있다. 앨범마다 새로운 획을 긋는다는 뜻의 참신한 발상이 눈길을 끈다.

한편 윤시윤, 진세연, 주상욱 주연의 TV조선 드라마 ‘대군 : 사랑을 그리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pinoff@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