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보아, 20일 첫 미니앨범 발매…주노플로·챈슬러 피처링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보아의 첫 미니앨범에 래퍼 주노플로와 뮤지션 챈슬러가 피처링 참여했다.

보아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Mnet '쇼미더머니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YOUR SONG (feat. 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ALWAYS, ALL WAYS (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보아는 금일(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타이틀곡 'ONE SHOT, TWO 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 'ONE SHOT, TWO SHOT' COUNTDOWN V LIVE'도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보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끈질긴 수정 작업 끝에 탄생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된다.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