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어게인TV]'더유닛' 첫 공식행사 완료...티저 촬영 현장 대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더유닛' 제공


[헤럴드POP=고정현 기자]유닛B, 유닛G 멤버들의 스페셜 컷이 방영됐다.

18일 설특집으로 방영된 KBS2 '더유닛'에서는 최종멤버로 선정된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이 방영됐다.

더유닛 멤버들의 티저촬영영상이 공개됐다. 각 멤버들은 고유의 특색을 살린 컨셉으로 티저촬영에 임했다.

티저촬영에서 유닛B는 남성스러움을, 유닛G는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했다. 특히나 야외촬영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수트 한벌을 입고있었는데, 당시 세찬 바람이 불기도 해 난항을 겪기도 했다. 하지만 간절히 원했던 시작인만큼 이들은 웃음을 잃지않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을 마쳤다.

지난 최종 순위발표식 후 최종 멤버로 선정된 유닛B와 유닛G는 첫 공식 행사에 나섰다. 바로 첫 팬미팅 현장.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팬들과 마주했다. 그리고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큰 환호를 얻었다.

이 날 멤버들의 영상이 순위별로 공개됐고, 미방영 영상 또한 전파를 탔다. 유닛G의 스페셜 컷이 공개된 후, 이어 유닛B 멤버들의 영상이 차례대로 공개됐으며 모든 멤버들은 일상속 비하인드 컷을 통해 다시 한 번 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