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아일X주니엘의 감성 콜라보 '그 해 겨울'..1월 21일 음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엠제이드림시스 제공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감성 싱어송라이터들의 만남, 아일과 주니엘의 콜라보레이션 ‘그 해 겨울’이 21일 공개된다.

엠제이드림시스는 21일 정오 아일의 신곡 ‘그 해 겨울’ 음원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아일은 지난 11월 발매한 데뷔 앨범 ‘Maybe We Are’에 이어 2달 만의 신곡으로, 타이틀곡인 ‘그 해 겨울’은 싱어송라이터 주니엘과의 첫 듀엣곡으로 올겨울 듀엣곡의 계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 해 겨울’은 영문 곡명이 ‘Last Winter’로 지나간 겨울을 회상하며 서로를 그리워하는 연인에 대한 곡으로, 아일이 작년 11월 발표한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작사, 작곡한 곡으로 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 ‘그 해 겨울’의 편곡과 프로듀싱에는 배우이자 뮤지션 MINUE(노민우)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고 한다.

21일 음원 공개 이후 발표될 뮤직비디오에는 아일이 직접 출연, 가슴 아픈 이별을 한 남자 주인공의 모습을 연기했으며, 뮤직비디오 또한 곡의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던 MINUE(노민우)가 직접 연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일은 3월 14일 화이트 데이에 일본에서 팬미팅과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음악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아일과 주니엘의 감성 듀엣 ‘그 해 겨울’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과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