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타겟, 日 휩쓸고 국내 데뷔 D-5..'Awake' 티저 공개로 봉인해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신인 그룹 타겟(TARGET)이 국내 무대에 상륙한다.

타겟(슬찬, G.I, 제스, 현, 로이, 바운, 우진)은 19일 정오 유튜브 및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어라이브(Alive) 타이틀곡 '어웨이크(Awak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티저 속에는 어딘지 정체를 알 수 없는 공간에 갇힌 듯한 타겟 일곱 멤버는 눈을 감은 채 둥그렇게 앉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옆으로는 각종 의료장비들이 놓여 있고 AWAKE라고 적힌 혈액이 링거를 통해 멤버들의 몸속으로 투입되는 모습이 이어진다. 이후 마치 봉인이 풀린 것처럼 눈을 뜬 채 절규하는 멤버들의 장면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차세대 한류돌로 급부상중인 타겟은 현지에서 맹활약을 바탕으로 국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특히 데뷔 팬 쇼케이스 티켓 오픈 결과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으며, 현재 팬들의 추가공연 요청이 이어지기도.

타겟의 데뷔 앨범은 카라의 '루팡',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레인보우의 'A'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작곡팀 스윗튠이 모든 트랙 작사, 작곡, 편집까지 도맡아 타겟만의 음악적 컬러를 대중에게 선명하게 전해줄 계획이다.

한편 타겟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라이브'는 오는 24일 정오 발매된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