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신예 걸카인드, ‘FANCI’ 티저 공개…스웨그 넘치는 매력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5인조 신예 힙합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화려한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걸카인드(세흔, 지강, 썬제이, 엘린, 메딕 진)의 데뷔곡 ‘팬시(FANCI)’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팬시(FANCI)’ 음악에 맞춰 각 잡힌 단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걸카인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매일경제

신예 걸카인드, ‘FANCI’ 사진=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 제공


세흔, 지강, 썬제이 3인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중반부터 엘린과 메딕 진이 본격적으로 합류하며 완전한 ‘팬시(FANCI)’ 안무 대형을 이루고 있다.

다섯 멤버는 리드미컬한 음악에 맞춰 박력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안무와 매력적인 표정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아직 데뷔 안 한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여유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프로듀스 101’ 출신 세흔을 주축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잠재력을 지닌 다섯 소녀로 구성된 걸카인드는 그룹이 지향하는 힙합 장르에 걸맞게 퍼포먼스와 랩은 물론, 안정적인 보컬 실력도 두루두루 겸비하고 있다. 특히 청순, 큐트 콘셉트의 걸그룹으로 포화 상태에 이른 현재 가요계에서 힙합 걸그룹이라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대중의 마음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편 걸카인드의 데뷔곡 ‘팬시(FANCI)’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