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크리샤츄의 무서운 성장, 소녀 감성+파워 퍼포먼스 다 잡은 '라이크 파라다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가수 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크리샤츄가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리샤 츄는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EDM 사운드의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라이크 파라다이스'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영상으로, 일본 오카야마의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크리샤 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파워에 감성을 더한 업그레이드된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가 관전포인트. 커져가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아련한 가사와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극대화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소프트-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대세 작곡돌 펜타곤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크리샤 츄는 오는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의 컴백 무대를 꾸민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