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빅뱅 태양,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송 'LOUDER' 오늘(10일) 정오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태양 자켓 ⓒ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뱅 태양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송 'LOUDER'가 오늘(10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LOUDER'는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든 태양의 신곡으로 '우리 모두 힘차게 소리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태양은 "대한민국 선수들의 땀과 열정, 그리고 관중의 응원이 하나의 큰소리로 울려 펴져 모두에게 전달되기를 염원하며 만든 곡이다"고 직접 곡 설명을 덧붙였다.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태양과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들이 의기투합했다. 작사에는 태양과 Joe Rhee가, 작곡은 서원진, R.Tee, Teddy, Joe Rhee, 태양과 신예 프로듀서 24가 함께했다.

'LOUDER'는 태양 특유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전문 프로듀서들의 참여로 음악성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평창올림픽 홍보대사로 위촉된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더했다.

태양은 앞서 tvN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을 통해 'LOUDER' 작업 과정과 축하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오늘 공개되는 풀버전 음원을 통해 태양의 진심이 담긴 외침에서 뜨거운 울림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감이 쏠린다.

신곡 'LOUDER'는 오늘(10일) 낮 12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음원 공개 직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SNS에서 신곡 무대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