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마성의 스캣"…엄지희, 신곡 'Love You'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 = 스테레오 트라이브 제공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여성 싱어송라이터 엄지희의 매력적인 음색을 접할 수 있는 사운드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테레오 트라이브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엄지희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You’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5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사운드 티저 속에는 재킷 이미지와 함께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신곡 ‘Love You’의 편안한 멜로디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티저에 함께 담긴 엄지희의 매혹적인 스캣은 마치 실력파 재즈 싱어의 라이브를 듣는 듯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듣는 이들을 단번에 곡 안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플립(just friend..)'과 여러 뮤지션들의 곡 피처링,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심상찮은 내공의 깊은 음색을 과시했던 엄지희인 만큼, 신곡 ‘Love You’에도 팬들을 감동시키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측은 “오는 11일 공개될 신곡 ‘Love You’는 R&B·소울 넘버였던 첫 싱글과는 다른 스탠다드 팝 장르의 곡으로, 프로듀서 겸 뮤지션 로즈(Rose)가 프로듀싱에 참여했다”며 “추운 날씨에 듣기 좋은 따뜻한 멜로디와 엄지희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곡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가요계에서 새롭게 주목받을 실력파 보컬리스트 엄지희의 새 싱글 ‘Love You’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