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TS엔터 신인 TRCNG, 日 대형 음반사 유니버셜 뮤직 재팬과 계약. “한일 동시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S 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보이그룹 TRCNG가 국내와 더불어 일본에서의 데뷔를 결정지었다.

지난 10일 데뷔한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는 세계 최대의 음악 기업 ‘유니버셜 뮤직 재팬’의 극찬을 받으며 자사 최초 한국-일본 동시 데뷔를 확정 지은 것에 이어, 이례적인 일본 프로모션 진행과 디지털 싱글 발매를 예정 중이다.

특히, TRCNG는 데뷔 전부터 클래식, 재즈, 팝, 가요 등 모든 음악장르를 망라한 각 분야 최고의 레이블과 카탈로그를 보유하고 소녀시대, 카라, 비스트, 포미닛, AOA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계약을 해온 세계적인 음반회사 유니버셜 뮤직 재팬과 계약을 성사시켜 시선이 모아진다.

유니버설 뮤직 재팬 프로듀서 오치아이 타카시는 TRCNG에 대해 “십대답지 않은 깊이감이 느껴지는 표현력이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TRCNG 멤버 열 명이 합을 맞춰 완벽한 군무를 소화해내는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극찬했다. 또, “멤버 모두 뚜렷한 개성의 소유자라 유례없는 신선함이 가장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이들을 평가했다.

이에 TRCNG는 유니버셜 재팬의 러브콜 끝에 한국과 일본 동시 데뷔를 확정 지었고, 2018년에는 일본에서의 앨범 발매와 더불어 새로운 대규모 프로모션도 예정하고 있다.

한편 TRCNG는 지난 10일 데뷔곡 ‘Spectrum’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