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팔로알토X저스디스 뭉쳤다‥합작 앨범 선공개곡 기습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레코즈 제공


[헤럴드POP=박수인 기자] 얼마 전, 저스디스(JUSTHIS)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시작으로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팔로알토(Paloalto)의 계정까지 순차적으로 게시되며 많은 이들을 들뜨게 했던 ‘2017. 9. 26. 6:00 PM’ 이미지의 정체가 마침내 공개되었다.

그것은 바로 저스디스와 팔로알토가 함께 한 싱글 ‘Cooler Than the Cool’의 발매 일시로 두 아티스트가 준비 중인 합작 앨범 ‘4 the Youth’의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지난해 11월, 저스디스의 단독 콘서트 무대 위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팔로알토와 저스디스의 합작 앨범 소식은 힙합 팬들의 입에 수없이 오르내리며 기대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앞서 오늘 오후 6시에 발표되는 선공개곡 ‘Cooler Than the Cool’은 자신의 단독 공연 브랜드 ‘분신’을 흥행으로 이끌며 독자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래퍼 허클베리피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함께 했으며, 저스디스,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세 사람은 ’Cool’이라는 개념이 생성시키는 수많은 현상을 예로 들어가며 그것들이 사회와 사람들에게 낳고 있는 오해와 그릇된 생각들에 관해 이야기하였다.

VM Project가 연출 및 제작에 참여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랩이 가진 있는 본질적인 요소 중 하나인 메시지 전달에 중점을 두어 리릭 비디오 형태로 제작되었다. 3명의 래퍼가 현시대의 모습을 보다 냉정하게 바라보고 그것을 랩으로 풀어낸 의식 있는 주제는 다채롭고 강렬한 그래픽 연출과 큰 시너지를 이루며 메시지 전달에 큰 힘을 실었다.

한편, 저스디스와 팔로알토의 합작 앨범 ‘4 the Youth’는 올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선공개곡 ‘Cooler Than the Cool’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