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정상훈, `보그맘` 특별출연…아이비의 짝사랑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배우 정상훈이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에 특별 출연한다.

‘보그맘’(연출 선혜윤) 측은 정상훈이 3회 방송분에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정상훈은 극중 과거 학창시절 도도혜(아이비)가 좋아했던 짝사랑남으로 분한다.

앞서 ‘보그맘’ 2회에서는 버킹검 유치원의 엘레강스 모임에 참석하게 된 보그맘(박한별)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도혜는 보그맘의 등장에 강한 경계심을 드러냈고, 보그맘의 원조인 이미소(박한별)와 과거 인연이 있었음을 추측케 했다.

그런 가운데 ‘보그맘’ 측이 이미소와 도도혜, 정상훈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복도 창가에 앉은 채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정상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정상훈이 한 쪽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든 채 이미소에게 고백하는 모습과 더불어, 이를 복도 끝에서 서늘한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는 도도혜의 모습이 담겨있어 삼각관계가 있었음을 암시한다.

정상훈은 “개인적으로 박한별 씨와 아이비 씨의 팬인데 함께 연기하게 되어 매우 즐거웠다. 또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즐겁게 촬영했다. 재밌게 나올 것 같아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매 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