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정준영 with 드럭레스토랑' 유럽투어 웹예능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C9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유럽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드럭레스토랑(정준영, 조대민, 정석원, 이현규)은 옥수수(oksusu)를 통해 총 12부작 유럽투어 웹예능 프로그램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을 독점 공개한다.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은 24일 체코 프라하를 마지막으로 성공적으로 유럽 투어를 마친 드럭레스토랑의 공연과 멤버들의 일상적이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음악과 예능이 접목된 프로그램으로, 공연 뿐 아니라 아름다운 유럽의 풍경과 맛있는 음식, 말이 통하지 않아도 음악 하나로 소통하고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 등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4일 첫 공개된 예고편에서 멤버들은 유럽의 멋진 풍경을 보고 감탄하는 모습부터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는 모습, 개구쟁이처럼 서로 장난을 치며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달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발매하고 도쿄, 서울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친 드럭레스토랑은 러시아, 프랑스, 독일, 체코 영국 등 유럽 8개국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유럽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들은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을 통해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소통 및 음악에 집중하며,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드럭레스토랑의 인간적인 모습과 음악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드럭레스토랑의 유럽투어 모습을 궁금해 하는 국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정준영 with Drug Restaurant in EUROPE'은 오는 10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