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밤도깨비' 이이경, 게스트 출격…부산 케이블카 미션 대성공(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전보라 기자] 밤도깨비 멤버들이 '부산 케이블카 1등으로 타기'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0일 방송된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는 부산 당일치기 투어에 성공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부산 무박 2일 여행의 미션은 '부산 케이블카 1등으로 타기'였다. 부산 케이블카는 29년 만의 리모델링으로 부산에서 주목받고 있는 핫플레이스.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은 부산 케이블카를 답사하며 미션 성공을 위한 계획을 짰다.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이경은 강화도 김밥편 화제의 1분에 대한 퀴즈까지 맞히며, 밤도깨비의 열혈 시청자임을 입증했다.

밤 드라이브를 즐긴 밤도깨비 멤버들은 '새벽감성 문학의 밤'에서 톡톡 튀는 자작시를 뽐냈다. 특히 이홍기는 광안대교 시를 읊으며, 2017 최고 유행어 '내 마음속에 저장♥'을 날리며 홍광의 잔망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부산 깡통시장 6대 먹거리를 사수하기 위한 연기 열전도 이날의 백미였다. 이수근과 박성광은 부산 별미 유부주머니를 맛보기 위해 따귀 연기까지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후 멤버들은 송도해수욕장에서 아침 풍경을 맞았다. 이수근은 잠에서 깨어난 이홍기에게 생라면을 건네며 동생을 알뜰살뜰하게 챙겨줬다.

대망의 '부산 케이블카 1등으로 타기 미션' 도전 날. 정형돈과 이홍기는 케이블카 매표소에 먼저 도착해 있는 시민을 보고 절망했다. 이번 미션에 실패하면 또 다시 부산에 내려와야 하는 상황. 이에 멤버들은 시민들보다 빨리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계획을 짰고, 미션 대성공을 이뤄냈다.

한편 다음회 예고에서는 새로운 밤도깨비 멤버가 등장하는 장면이 그려져, 기대를 모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