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태혜영, '슈가슈가달링' 공개 '청량감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태혜영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그룹 미스에스 출신 래퍼 태혜영이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을 발매했다.

지난 2일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선 공개 돼 화제를 모은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이 오늘(16일) 정오에 공개됐다.

실력파 래퍼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퓨쳐 기반의 힙합장르로 더위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청량한 힙합곡으로 알려졌다. 곡의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중독성 있는 트로피칼 사운드의 보컬리프가 매력적이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커플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의 곡이다. 해변가에 앉아 청량음료를 마시는 듯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유투브를 통해 선공개 돼 여행과 드라이브에 가장 어울리는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작곡가 김기범과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로 잘 알려진 JC지은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레이블 형태의 작업 방식과 대화를 통해 가사 작업을 진행하는 등 음원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열의가 드러나면서 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그룹 디유닛의 ZI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곽수진이 그룹 해체 이후 가수로서 첫 번째 활동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혜영은 최근 ‘수상한가수’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강민희와 지난 2008년 미스에스 싱글 앨범 ‘Miss $ diary’로 데뷔해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지난 2016년 1윌 첫 번째 싱글 앨범 ‘태혜영 Opus I’를 발매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또한 2017년 1월에는 JC지은과 다소나와 함께한 ‘아닌척(Feat.오유미)’을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원 활동을 전개 중이다.

한편 태혜영의 신곡 ‘슈가슈가달링(Feat.곽수진)’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