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영상)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 근황 공개, 향후 방송계획까지

문화뉴스
원문보기

(영상)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 근황 공개, 향후 방송계획까지

속보
트럼프 "韓 한화와 협력해 해군 신형 프리깃함 건조"
ⓒ 아프리카TV 남순 유튜브

ⓒ 아프리카TV 남순 유튜브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이 앞으로의 방송계획에 대해 털어 놓았다.

10일 아프리카티비(TV) BJ 남순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근황 및 앞으로의 방송계획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남순은 "잘 지내셨나요? 자숙하는 동안 계속 집에만 있었다"며 "낚시 한번 갔다 왔어요. 쉬는 동안 밖에 딱 3번 나갔네요"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저를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너그럽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 당분간의 게스트를 하지 않을 예정이다. 토크쇼 위주로 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순은 영상 설명에 "전날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고인의 지인분과 연락한 내용 및 오해가 있는 부분들을 방송 하였으나, 더 이상 이 사건이 언론이나 인터넷으로 퍼지길 원치 않는다는 유가족분들의 의사를 전달해 받았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지난 사건을 언급한 부분에 대한 영상을 따로 업로드 진행하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주의하여 방송 하고 또 영상 업로드에도 더욱더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죄송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당부의 말을 추가로 전했다.

한편, 남순은 주로 게스트를 초대해 보이는라디오를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인기 BJ다.

chunghee3@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