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퍼포먼스부터 팬서비스까지"… 김상균 #팬미팅 #성공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텐아시아

김상균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활약을 펼친 김상균이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김상균은 지난 26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단독 팬미팅 ‘GYUN TING X_X’(균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된 이번 팬미팅에서 김상균은 멋진 무대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 정성 가득한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이날 김상균은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기획사별 퍼포먼스에서 선보인 바 있는 지드래곤의 ‘미치GO’를 선보이며 무대 위에 올라왔다.

‘미치GO’ 외에도 김상균은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누난 너무 예뻐’ ‘쇼타임’ ‘나야 나’ 등 ‘프로듀스 101’에서 꾸몄던 무대들을 압축한 하이라이트 퍼포먼스와 최근 세로라이브 영상으로 공개됐던 ‘한여름밤의 꿀’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프로듀스 101’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부터 팬들과의 질의응답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나눴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직접 현장을 찾은 팬들과 하이터치를 나누는 등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김상균은 “오늘 팬미팅 정말 행복했고, 다 같이 슬로건 들어주셨을 때는 진짜 감동받았다”며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는 것 다시 한 번 느꼈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