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버즈 신준기 인스타그램 |
[문화뉴스 MHN 김채원 인턴기자] 밴드 버즈가 오는 28일에 컴백한다.
14일 버즈 멤버 신준기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입 이 근질했지만 드디어 소식 들려 드립니다 앨범 넘 잘 나왔어요 기대 <버즈 BUZZ, 7 월 28일 컴백 확정> 1st MINI ALBUM [BE ONE] 버즈가 7월 28일에 컴백합니다! 오래 기다리신 만큼 버즈의 감성이 느껴지는 음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 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버즈 #BUZZ #BEONE #1st_MINIALBUM #20170728_FRI"라 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불꽃이 이는 밤바다를 바라보는 연인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 번 미니앨범과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버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 ONE'은 지난해 10월 싱글 '넌 살아있다' 이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며, 앨범 형태로는 정규 4집 'Memorize' 이후에 2년 7개월 만 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이번 미니앨범 'BE ONE'에는 버즈만의 감성이 짙게 담긴 버즈 표 발라드 곡과 남성 적인 분위기의 곡, 빠르고 경쾌한 느낌의 곡과 함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8년 만의 여름'에 이은 신나는 여름 노래까지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앞서, 버즈는 지난 7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250명의 팬들을 초대해 이번 미니앨 범의 수록곡 'Just One'의 VR 뮤직비디오를 팬들과 함께 촬영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press@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