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V앱' 김재중, 거미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6월5일 공개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가수 김재중이 거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소식을 전했다.

2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 '김재중의 게스트 초청방송'에서는 김재중과 거미가 함께 출연해 우정을 과시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중은 거미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참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김재중은 "거미의 뮤직비디오인데, 그냥 촬영할 수가 없었다. 뮤직비디오 가편집본을 봤는데, 노래가 너무 좋더라. 빨리 음악이 나왔으면 좋겠다"며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재중은 거미에게 신곡의 일부를 라이브로 요청했고, 거미는 짧게 라이브를 선보이며 "6월5일에 김재중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전곡 앨범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곧이어, 거미는 콘서트 이벤트 고민에 관해 털어놨다. 평소 공연을 많이 하는 김재중은 "저는 공연 때 드레스 코드를 정해서 관객분들도 드레스 코드에 맞게 의상을 입고 오시도록 요청하고 있다. 거미라는 이름에 맞게 거미와 연상되는 옷을 입고 오는 것으로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거미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