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수상한 파트너'가 네이버TV 인기순위를 올킬시켰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9, 10회가 지난 24일 밤 방송되면서 많은 관심이 모아진 바 있는데, 해당 방송분 영상들이 포털사이트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와 TV 캐스트를 통합한 네이버 TV에 공개되면서 더욱 뜨겁게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수상한 파트너'는 방송이 하루가 훌쩍 지났음에도 현재 네이버 TV의 '영화/드라마' 코너 내 인기순위 TOP 100 중 1위부터 12위까지 모두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화제성과 배우 브랜드평판도부문중 수목극 주인공 1위라는 저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1위로는 봉희(남지현)가 유정(나라)이 보는 앞에서 지욱(지창욱)에게 팔짱을 끼며 동시에 "자기야"라는 애칭으로 여자 친구 행세를 하는 장면이, 그리고 2위로는 지욱과 봉희의 라면 먹방(먹는 방송)에 이은 알콩달콩하게 촬영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이, 그리고 3위로는 봉희가 찬호로 인해 위기에 빠졌을 때 지욱이 구해주는 장면이 각각 차지했다.
이어 봉희가 지욱에게 연고를 발라주는 장면, 지욱의 '인질' 발언에 막춤을 추는 봉희의 모습, 집을 나간 봉희의 흔적에 외로워하는 지욱의 모습에다 11, 12회 예고편으로 봉희와 유정의 신경전도 4위부터 7위까지 순위에 올렸던 것.
그리고 지욱이 유정의 불륜 사실을 털어놓을 때 봉희가 동병상련을 느끼는 장면, 다시 태권소녀가 된 봉희를 스카우트하면서 "멋있음이 지나쳐"라며 자화자찬 하는 장면, 지욱이 은혁(최태준)에게 "평생 용서는 없다"라고 매몰차게 대하는 장면, 지욱과 봉희를 지칭하는 이른 바 '지봉커플'의 장난치는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 봉희가 메모만 남기고 지욱을 떠나는 장면도 8위부터 12위까지 장식했다.
동시간대 수목극인 MBC '군주'의 경우 인기순위 13위부터 해당 방송분 영상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큰 대조를 이뤘다.
한 관계자는 "'수상한 파트너'가 방송되면서 화제를 몰고 있는데 이처럼 네이버TV에서도 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25일 11, 12회에서는 지욱과 봉희를 향한 유정의 질투, 그리고 현수(동하)가 등장하면서 더욱 재미있어질 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