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입대 D-1' 규현, 오늘(24일) 싱글 '다시 만나는 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가수 규현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이 24일 베일을 벗는다.

규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의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싱글에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편곡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타이틀곡 ‘다시 만나는 날’과 사랑하는 이와 헤어지는 순간을 애절한 목소리로 담아낸 수록곡 ‘이젠, 안녕(The Parting)’ 등 2곡이 수록되어 있어 규현의 음악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다시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우리가 출연해 규현과 연인 호흡을 맞췄으며, 임랑 해수욕장, 감천 문화마을 등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사랑했던 연인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러브 스토리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규현의 새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은 5월 25일 앨범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