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수트너' 지창욱X최태준X나라, 훈훈+달달한 캠퍼스 삼총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희 기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의 훈훈한 대학 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단짝 최태준, 나라와 함께 캠퍼스 곳곳을 누비며 학교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특히 과거 연인이었던 나라와 꿀 떨어지는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까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24일 극중 노지욱(지창욱 분), 지은혁(최태준 분), 차유정(나라 분)의 과거 대학생 시절 추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에서 노지욱은 카리스마가 넘치던 검사일 때와 달리 풋풋함과 청량감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더욱이 안경을 쓰고 캠퍼스에서 전공 서적을 읽고 있는 그의 모습은 영락없는 대학생이어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캠퍼스 곳곳에서 포착된 노지욱의 곁에는 항상 지은혁과 차유정이 함께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캠퍼스 커플이었던 노지욱과 차유정은 벤치에 앉아 손을 꼭 잡고 소소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데, 이런 두 사람의 모습이 익숙한 듯 옆에서 공부하던 지은혁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과거 노지욱과 지은혁, 그리고 차유정은 함께 공부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때로는 술도 마시면서 우정을 쌓아갔던 사이다. 그러나 현재 노지욱과 차유정은 이별을 했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절친이었던 노지욱과 지은혁의 관계도 틀어진 상황.

지난주 차유정이 다시 노지욱에게 돌아갈 것을 예고한 가운데, 노지욱과 지은혁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제작진 측은 "노지욱과 지은혁, 차유정의 과거 이야기와 함께 차마 겉으로 꺼내지 못했던 이들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얽히고설킨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상한 파트너' 9, 10회는 이날 밤 10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S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