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하하X노홍철 ‘비밀 예능 연수원’, 5월5일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MBC 파일럿 예능 ‘비밀 예능 연수원’이 하하·노홍철 진행으로 최근 촬영을 마쳤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하하와 홍철을 필두로 20대 연예인들이 대거 참여했다. 예능 초보자들이 출연해 연수생이 되어 ‘예능 연수’를 받아보는 콘셉트다.

MBC 측은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들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어색했던 동료들과 돈독한 관계를 맺는 기회도 제공했다. 또한 쉴 틈 없이 바쁜 출연자들에게 연예계 생활의 재미와 흥을 리프레쉬 시켜주며 진행됐다”고 전했다.

출연진으로는 이국주, 솔비를 비롯해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와 이창섭,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위너의 송민호와 블락비의 피오, 2AM의 정진운, 남매 뮤지션인 악동뮤지션, EXID의 하니, 에이핑크 보미, 여자친구 예린, 가수 한동근 등이 출연했다.

촬영는 극비리에 진행됐다. 연수과정이 공개될 때마다 예상 못한 흐름에 출연자들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MBC 측은 “독특한 연수 과정을 통해 오히려 또래 친구들과 금세 어우러지며 비밀스러운 관계가 형성되기까지 했다는 후문. 특히 ‘일대일 친분 쌓기’ 방법으로 남녀, 남남, 여여 가리지 않고 모든 출연진이 급격하게 가까워지는 모습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고 자평했다.

‘비밀 예능 연수원’은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