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영화 아냐?' 김수현, 아이유 '이런 엔딩' 뮤비서 연기력 과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영화야? 뮤직비디오야?' 배우 김수현이 뮤직비디오를 한 편의 영화로 만들었다. 김수현은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출연, 놀라운 흡입력을 자랑했다. /아이유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김수현이 가수 아이유 신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를 영화(?)로 만들었다.

김수현은 24일 공개된,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수록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서 독보적인 심쿵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 연기를 펼쳤다. 뮤직비디오 속 김수현은 아이유와 함께 첫 만남의 설렘부터 헤어짐의 찰나까지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그려냈다.

두 남녀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풋풋하게 담아낸 김수현은 보는 이를 무방비 상태로 만드는 해맑은 미소와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이어 무뚝뚝한 표정으로 가사에 맞춰 이별을 고하는 듯한 김수현은 짧은 순간 공허한 눈빛 하나만으로도 보는 이의 감정을 흔들며 흡인력을 발휘했다.

김수현은 뮤직비디오의 짧은 장면만으로도 자신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믿고 보는 배우' 명성에 걸맞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프로듀사' 이후 오랜만에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낸 김수현은 올해 개봉을 앞둔 영화 '리얼'에서 거칠고 강렬한 남성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