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비주얼 천재' 이동욱, 만찢남이 여기 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배우 이동욱이 순정만화 비주얼을 선보였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통신·금융 서비스 플랫폼 '리브메이트(Liiv Mate)' 모델로 활동 중인 이동욱의 광고 촬영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Liiv Mate'라고 쓰인 야구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실에는 없는 순정만화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누군가에게 설명을 듣거나 달콤한 눈빛으로 휴대폰을 바라보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이동욱은 옆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을 통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하얀 피부와 긴 속눈썹, 깊은 눈매, 오뚝한 콧날, 붉은 입술 등 볼수록 비현실적인 그의 멋진 얼굴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특히 이동욱은 글러브를 착용한 채 한 손으로는 야구공을 쥐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촬영장에서 이동욱은 시간이 날 때마다 스태프들과 야구를 하며 시간을 보낸 것. 진지한 표정으로 야구에 임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또 다른 설렘을 안겼다.

한편 이동욱은 '도깨비' 종영 이후 다수의 광고 및 화보 촬영 일정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지난 12일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던 '2017 이동욱 아시아 투어 인 서울' 4 My Dear' 를 시작으로 싱가폴, 홍콩, 대만 등에서 진행될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