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YG 측 "구혜선, 건강상 이유로 '당신은' 하차 결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구혜선이 출연 중이던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건강상 이유로 하차한다.

구혜선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4일) "구혜선이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며 중도 하차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구혜선은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다.

병원 검진 결과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구혜선은 현재 입원 중이다.

소속사와 제작진은 의료진과 상의 끝에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고 판단, 드라마 하차를 결정하게 된 것.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양해해주신 MBC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소속사는 구혜선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을 대신해 긴급 투입되는 배우는 최근 KBS '공항가는 길', tvN '내성적인 보스' 등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낸 장희진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시청자 분들과 팬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구혜선 씨가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습니다.

구혜선씨는 최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보여 병원 응급실로 긴급 후송된 바 있습니다.

병원 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속사 및 제작진은 의료진과 상의 끝에 배우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아래 드라마 하차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습니다.

구혜선 씨의 쾌유를 빌며 양해해주신 MBC와 모든 분께 감사 드립니다.

소속사는 구혜선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MBC]

▶ 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 내가 만드는 뉴스! YTN제보

[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