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아이콘, 12만 관객과 함께 일본 아레나 공연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심재걸 기자] 그룹 아이콘이 일본 아레나 앙코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콘은 지난 20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을 끝으로 'iKON JAPAN TOUR 2016~2017'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사카죠 홀, 후쿠오카 마린멧세, 요코하마 아레나로 이어진 이번 투어에서 총 3개 도시 9회 공연으로 12만여명을 동원했다. 지난해 일본 데뷔 후 1년 만에 총 44만 2000여 관객을 만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이날 공연장에는 투어의 마지막을 기다리는 1만 3000여 팬들의 열기로 가득했다. 오프닝을 알리는 피아노곡과 함께 멤버들이 등장하자 큰 함성이 울려 퍼졌다.

비아이는 공연 끝무렵 "5~6월 아이콘 돔투어 개최가 결정됐다. 신선한 무대 준비겠다"며 돔투어 개최 소식을 전하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아이콘은 25일 일본 최대 패션 페스티벌 '제24회 도쿄 걸즈 컬렉션 2017 S/S'에 출연한다.

또 5월 20일 오사카 쿄세라 돔과 6월 17일 사이타마 세이부 프린스 돔(현 메트라이프 돔)에서 무대를 올린다.

이와 별도로 아이콘은 국내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