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원조 미소녀 전사 ‘달의 요정 세일러문’ 9월 3일 귀환

뉴스1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원문보기

원조 미소녀 전사 ‘달의 요정 세일러문’ 9월 3일 귀환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 News1

© News1


최근 애니메이션 복고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19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달의 요정 세일러문’이 돌아왔다.

대원방송은 ‘달의 요정 세일러문’을 새롭게 우리말로 더빙해 9월3일부터 애니메이션 채널 ‘챔프’와 ‘애니원’을 통해 방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시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원조 미소녀 전사로 1997년 KBS 2TV 방영 당시 평균 33.6%라는 시청률을 보이며 역대 애니메이션 시청률 5위에 올랐다.

타케우치 나오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세라의 세일러문 복장과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는 대사를 유행시키기도 했다.

김정령 대원방송 PD는 “이번에 방영되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2012년에 맞는 현대판 더빙으로 단장했다”며 “대중문화에 불고 있는 복고 바람 속에 ‘달의 요정 세일러문’이 또 다른 복고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인공인 세라 역을 맡은 성우 이지현씨는 "15년 만에 돌아온 세라인 만큼 더욱 발랄하고 자신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추억의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은 케이블TV의 애니메이션채널 CHAMP, 스카이라이프와 IPTV의 '애니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