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OST 강자 벤, '내성적인 보스' 가창자 나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가수 벤이 ‘내성적인 보스’ OST에 참여하며 또 다른 OST 흥행을 노린다.

오는 23일 밤 12시(24일 0시) 벤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OST Part 2 ‘Memory(메모리)’가 공개된다.

‘내성적인 보스’는 연우진과 박혜수의 신선한 캐릭터 연기와 톡톡 튀는 스토리로 첫 방송부터 쾌조의 시청률로 출발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홍대광에 이어 벤이 OST 주자로 합류했다.

벤이 부른 ‘Memory’는 몽환적인 느낌의 피아노 연주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 라인이 어우러진 모던한 느낌의 발라드곡으로, 심플한 구성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절정으로 치닫는 편곡과 풍성한 화음이 곡을 더욱 애잔하게 만든다.

또한 헤어진 옛 연인을 잊지 못하고 추억 속을 헤매며 다시 만나기만을 소원하는 애절한 가사에 청아하면서도 아련한 벤의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곡이 탄생하였다.

특히 벤은 tvN ‘연애 말고 결혼’, ‘또 오해영’에 이어 송현욱 감독의 드라마 OST 작업에 세 번째 참여하는 것으로, ‘또 오해영’에 삽입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꿈처럼’과 같이 송현욱 감독표 로코에 어울리는 명품 OST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미사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는 벤은 OST와 뮤지컬을 종횡무진 활동하며 이른바 ‘믿고 듣는 가수’임을 입증했다.

한편 벤이 참여한 tvN ‘내성적인 보스’ OST ‘Memory’는 23일 밤 12시(24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