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내보스' 연우진♥박혜수, 본방사수 독려 이벤트 "많은 기대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연우진과 박혜수가 '내성적인 보스' 첫 방송 사수 독려 이벤트를 진행했다.

16일 밤 11시 첫 방송 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연우진 박해수가 첫방송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내보스'가 업계 1위 홍보회사 '브레인 홍보'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첫 방송에 앞서 연우진과 박혜수가 홍보회사를 방문해 커피를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뉴스1

16일 밤 11시 첫 방송 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연우진 박해수가 첫방송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ews1star/ 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오후 진행된 행사에서 연우진과 박혜수는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60여 명의 직원들에게 직접 커피를 나누어줘 눈길을 끌었다. 또 연우진과 박혜수의 등장에 직원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고, 추위를 잊게 하는 따뜻한 커피 선물에 감동한 직원들은 두 배우에게 파이팅을 외치며 힘찬 응원을 전했다.

연우진과 박혜수는 '내보스' 본방 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연우진은 "대한민국 전국민이 이세상 모든 '내성적인 보스'와 소통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박혜수도 "매주 월, 화 밤 11시 '내성적인 보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본방 사수를 당부 했다.

reddgreen3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