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피카츄 도시락먹고 피카츄 스티커 모으자"

이데일리 임현영
원문보기

세븐일레븐 "피카츄 도시락먹고 피카츄 스티커 모으자"

서울맑음 / -3.9 °
가격 3900원
크리스마스 시즌맞아 스티커 증정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세븐일레븐은 포켓몬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포켓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피카츄 도시락(3900원)’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세즌일레븐 관계자는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모두 친숙한 캐릭터 ‘피카츄’를 활용해 맛뿐만 아니라 모양까지 재미있는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피카츄 도시락은 피카츄 캐릭터 모양을 표현한 돈까스와 스파게티, 샐러드,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된다.

도시락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포켓몬 크리스마스 스티커 1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달 3일 3만개 한정으로 선보인 포켓몬다이어리는 현재까지 2만5000개가 팔려나갔고 10만개 한정으로 선보인 피카츄찐빵(11월7일 출시)은 현재까지 8만5000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달 초 추가로 2만5000개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켓몬 떡볶이, 포켓몬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 이미지를 활용한 세븐카페 컵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다양한 포켓몬 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켓몬 상품(피카츄 도시락, 포켓몬 다이어리, 세븐카페, 포켓몬 떡볶이 등 총 14종)을 구매 후 받은 영수증의 행운 번호를 홈페이지(www.7-eleven.co.kr)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 포켓몬 피규어 10돈(1명), 호주 여행상품권(2명), 황금 포켓몬 피규어 5돈(5명) 등 총 10만여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