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웃찾사' 트와이스 정연-지효-채영, 여고 일진 변신 "돈 털업"

스포티비뉴스 유은영 기자
원문보기

'웃찾사' 트와이스 정연-지효-채영, 여고 일진 변신 "돈 털업"

속보
트럼프 이란 공격 유보, 국제유가 5% 급락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트와이스 정연, 지효, 채영이 '웃찾사'에서 여고 일진으로 변신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에 출연한다.

이날 트와이스는 코너 '환상 속의 그녀'와 '해줘라'에서 활약한다. 그 중 '해줘라'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친구들의 "해줘라~"라는 한 마디면 뭐든지 다 해주는 '학교 짱'의 모습을 그린 코너다.

경주로 수학여행을 떠난 김정환, 김승진, 도광록, 양종인 앞에 여고 일진 역을 맡은 트와이스 정연, 지효, 채영이 교복 차림으로 등장한다.

정연, 지효, 채영은 '치어 업(Cheer Up)'을 개사해 "돈 털업 Babe~ 돈 털업 Babe~"를 흥얼거리는 것은 물론, '해줘라' 팀의 주특기인 고개 까딱거리기와 도발적인 말투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는 후문이다. 코너 말미에는 신곡 '티티(TT)'의 후렴구를 선보인다고.

세 사람 외에도 트와이스 멤버 쯔위, 나연, 다현도 '웃찾사'에 출연한다. 쯔위와 나연, 다현은 여자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는 남자에게 생생한 현실을 보여주는 코너 '환상 속의 그녀'에 등장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칠 전망이다.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웃찾사'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