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스타워즈 에피소드7 '루크 스카이워커', 리얼 액션피규어 등장

IT조선 김형원 기자
원문보기

스타워즈 에피소드7 '루크 스카이워커', 리얼 액션피규어 등장

서울맑음 / -3.9 °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피소드7)' 끝 부분에 등장했던 노인이 된 '루크 스카이워커'가 핫토이즈 리얼 액션 피규어로 출시된다.

1/6스케일, 높이 28cm 크기로 제작되는 '루크 스카이워커' 액션 피규어는 스타워즈 시리즈 속 제다이 기사 복장을 한 루크를 재현한 것으로, 나이들어 주름진 얼굴의 루크를 매우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액션 피규어는 몸체에 30곳에 달하는 관절이 있어 캐릭터의 영화 속 다양한 움직임을 재현할 수 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루크 스카이워커' 액션 피규어 가격은 229달러(약 26만원)이며, 출시일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다.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6으로 부터 수십년 후를 무대로 삼고 있으며, 제다이의 힘을 가진 소녀 '레이'와 퍼스트오더 스톰투루퍼였던 '핀'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속편인 '스타워즈 에피소드8'은 2017년 12월 15일 전세계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2016년말에는 스타워즈 사이드 스토리를 담은 영화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 A Star Wars Story)'가 개봉된다. 영화는 스타워즈 에피소드4에 등장하는 데스스타 정보를 빼내기 위해 활약하는 반란군 특수부대와 이를 막는 제국군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IT조선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