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NCT DREAM, 마크와 런쥔 추가 공개…평균 나이 15.6세

텐아시아 김수경
원문보기

NCT DREAM, 마크와 런쥔 추가 공개…평균 나이 15.6세

속보
서울 시내버스 노사 협상 결렬...첫차부터 파업 돌입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NCT DREAM 마크, 런쥔 / 사진제공=SM 엔터테인먼트

초대형 신개념 그룹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 NCT DREAM(엔시티 드림) 멤버 구성에 대한 궁금증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NCT DREAM은 공식 홈페이지(nctdream.smtown.com) 및 인스타그램 (instagram.com/nctdream.chewinggum), Vyrl(바이럴)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지성, 천러, 제노, 해찬에 이어 금일(21일) 0시와 낮 12시에 차례로 마크와 런쥔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 현재까지 총 여섯 멤버가 베일을 벗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만 17세의 마크는 NCT U 및 NCT 127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랩 실력을 인정 받은 다재다능한 멤버이며, 만 16세의 중국인 멤버 런쥔은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지닌 만큼, 다양한 재능을 갖춘 멤버들로 구성된 NCT DREAM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NCT 중 10대 멤버들로 이루어진 청소년 연합팀인 NCT DREAM은 만 14세~17세의 7명 멤버로 구성, 평균 나이가 만 15.6세인 만큼, 생기발랄한 에너지와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가요계를 풋풋함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NCT DREAM은 마지막 일곱 번째 멤버의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곡 ‘츄잉껌(Chewing Gum)’의 첫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