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넥슨 ‘메이플스토리’ 220레벨대 신규지역 ‘레헬른’ 오픈

IT조선 박철현 기자
원문보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220레벨대 신규지역 ‘레헬른’ 오픈

속보
김용현 "거대야당 패악질이 국헌문란…尹, 경종 위해 비상계엄 선포"
넥슨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220레벨대 신규 지역인 '레헬른'을 오픈하고 보스 몬스터 '루시드'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레헬른은 여름에 새롭게 선보인 신규 대륙 '아케인 리버'의 세 번째 지역으로, 신규 보스 몬스터 '루시드'가 출현한다. 악몽의 지배자로 불리는 '루시드'는 검은 마법사의 최측근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레헬른 지역의 '악몽의 시계탑 최상층'에 루시드가 등장하며, 최대 6명이 협력해 공략할 수 있다. '루시드'를 사냥할 경우 200레벨 장비 획득에 필요한 고급재료 '나비날개 물방울석'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29일까지 게임 내 '별' 도장을 모아 100만 메이플 포인트부터 '메이플스토리' 전용 PC등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는 '별별 페스티벌'을 오픈한다. 또 9월 7일까지 '메이플스토리V 감사 선물 잔치'를 통해 이번 여름 접속기록이 있는 유저들에게 경험치 3배 증가 쿠폰, '셉템버 로얄 헤어 쿠폰',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등의 아이템이 담긴 'With V 로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밖에 9월 7일까지 1레벨 상승 시 추가 2레벨이 상향되는 '메가 버닝 프로젝트 시즌2'와 함께 미지의 섬에서 재료를 모아 요리를 하고, 주문을 처리해 츄츄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슈피겔만의 탐험 열차: 츄츄 푸드트럭' 이벤트도 진행한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pchu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