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디스코' 최자, 설리와 연애담 솔직 발언...네티즌들 "결혼 안하면 큰일날 듯" "최자 철들길"

세계일보
원문보기

'디스코' 최자, 설리와 연애담 솔직 발언...네티즌들 "결혼 안하면 큰일날 듯" "최자 철들길"

서울맑음 / 1.0 °
사진=SBS

사진=SBS


가수 최자가 '디스코'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연인 설리와의 러브스토리를 솔직하게 말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셀프디스코믹클럽-디스코'에 출연한 최자는 가수 김희철의 공익근무 소집 해제 파티에서 설리를 처음 만나 전화번호를 물었다고 말했다.

이날 최자는 첫 데이트 당시를 회상하며 가로등 아래의 설리가 정말 예뻐 반했다고 말해 설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또 그는 설리와의 첫 키스 스토리까지 솔직하게 얘기해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자 당황하는척 하면서 은근히 얘기하는거 즐기고 과시하는거같음..철좀들었으면(whsw****)" "결혼할꺼아니면 헤어질꺼면서 조용하게 사겨라 방송에서 떠벌리지말고(jjgi****)" "그래서 나이차 많은 여친 책임질거 아니면 조용히 연애하는게 답이다(kgwz****)" "정말 둘이 결혼 안하면 큰일날 듯(예***)" "잘어울린다 결혼까지 가세용(silp****)" "설리 최자랑 헤어지면 엄청 외로워할거 같은데 이참에 사귄거 오래가고 결혼꺼지 했으면 좋겠다(whah****)"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