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진욱 찌라시’ 반서진, ‘청담동 자산가’ 이희진과 무슨 사이?

헤럴드경제 김은빈
원문보기

‘이진욱 찌라시’ 반서진, ‘청담동 자산가’ 이희진과 무슨 사이?

서울맑음 / -3.9 °
[헤럴드경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이진욱을 고소한 여성이라는 루머에 시달린 모델 반서진(27)이 이를 해명한 가운데 ‘주식 부자’라며 유명세를 탄 이희진과의 친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반서진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희진과 찍은 다정한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열애설, 결혼 의혹까지 불거졌다. 사진에서 반서진과 이희진은 어깨동무하거나 얼굴을 맞대는 등의 연인 같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희진은 증권정보업체 미라클인베스트먼트 대표이자 애널리스트로, 자신을 수천억대 재력을 지닌 이른바 ‘청담동 자산가’로 스스로 소개하며 SNS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사진=인스타그램]

[사진=인스타그램]


현재 이희진 반서진 측은 아직 열애ㆍ결혼 관련 입장을 따로 밝히지 않았지만, 이들은 사업적으로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서진은 미라클인베스트먼트의 자회사 ‘미라클 E&M’ TV캐스트 미라클 뷰티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반서진은 최근 SNS를 중심으로 퍼진 ‘이진욱의 그녀’라는 찌라시에서 이진욱을 고소한 여성으로 지목되면서 곤욕을 치렀다.


이에 반서진은 20일 한 연예매체를 통해 “이진욱 씨와는 만난 적도 없다”며 “나는 일만 하며 열심히 하는 사람인데 누가 자꾸 루머들을 만들어내는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