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군장대, 라마다군산호텔 오는 18일 오픈

국제뉴스
원문보기

군장대, 라마다군산호텔 오는 18일 오픈

서울맑음 / -3.9 °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군장대학교는 세계적인 호텔체인업체인 윈덤호텔 그룹, 라마다군산호텔과 산학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호텔리어 양성 교육을 실시하기 위한 산학현력 협약을 체결했다.윈덤호텔그룹은 전 세계 66개국에서 약 7380개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하워드존슨호텔, 라마다호텔, 데이즈호텔 브랜드를 갖고 있다.

군산시 나운동에 신축한 '라마다군산호텔'이 완공돼 오는 18일 오후 2시 개관기념식을 갖는다.

군산시 나운동에 신축된 라마다군산호텔

군산시 나운동에 신축된 라마다군산호텔



개관을 앞둔 라마다군산호텔은 윈덤호텔그룹의 호텔설계 기준에 맞추어 건축됐으며, 운영인력 교육도 완료해 앞으로 윈덤호텔그룹 산하 호텔들과 같은 방식에 따라 운영된다.

군장대 호텔리어 양성교육장으로 함께 할 라마다군산호텔은 13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280억 원이 투자된 4성급호텔 기준의 등급심사를 앞두고 있다. 이승우 총장은 "라마다군산호텔은 군장대 학교법인이 투자하고 운영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학교가 라마다호텔과 함께한 것은 학생들에게 최고의 호텔에서 공부하고 실무를 배움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호텔리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마음 때문이다"고 밝혔다.

이어 "최상의 윈덤호텔그룹의 서비스 체계를 통한 선진화된 호텔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장대는 윈덤호텔그룹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수준 높은 호텔리어를 양성해 국내외 라마다호텔에 전북의 젊은이들을 취업시키는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라마다군산호텔 홈페이지)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