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정원, "MAXIM 표지 모델 자랑스러워.. 필라테스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양정원, "MAXIM 표지 모델 자랑스러워.. 필라테스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서울맑음 / -3.9 °
양정원 ⓒ맥심

양정원 ⓒ맥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이 MAXIM 6월호의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MAXIM 관계자는 "양정원의 건강미와 로맨틱한 섹시미를 동시에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발레를 전공한 양정원의 우아한 '발레복' 화보,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귀엽게 소화한 '일상복' 화보, 그리고 대중과 양정원 본인에게 가장 익숙한 '필라테스복' 등의 3가지 매력을 이번 화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정원은 인터뷰를 통해 "세계적인 남성지 MAXIM의 표지 모델이 될 기회가 찾아와 정말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잡지를 샀으면 좋겠다"는 애교 섞인 멘트를 던졌다.

양정원은 최근 '마리텔'에서 이경규를 밀어내고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서는 "팬들의 과분한 사랑에 감사하다"는 겸손한 인사를 전하며 "내가 개인적으로 유명해지기 보다 사람들에게 필라테스를 더 많이 알리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