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유세윤, 19금 뮤직비디오 연출 도전 “오초희, 심권호 주연의 에로 사극 컨셉”

경향신문
원문보기

〈스포츠경향〉유세윤, 19금 뮤직비디오 연출 도전 “오초희, 심권호 주연의 에로 사극 컨셉”

서울구름많음 / 0.0 °
개그맨 유세윤(32)이 ‘에로 사극’ 뮤직비디오 연출에 도전한다.

10일 CJ E&M은 Mnet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연출 유일한)에서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유세윤이 ‘19금’ 콘셉트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유세윤의 아트 비디오>는 유세윤이 매주 톱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세윤이 도전하는 이번 ‘19금’ 콘셉트 뮤직비디오는 신인 힙합 그룹 리듬파워의 노래 ‘사나이’의 실제 뮤직비디오로 활용된다.

Mnet
유세윤은 노래 ‘사나이’에 담긴 의미가 ‘진짜 사나이에 관한 이야기’라는 점에 착안해 ‘에로 사극’을 콘셉트로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 뮤직비디오에는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심권호, 베이글녀 방송인 오초희가 주인공을 맡고 다이나믹듀오, 리듬파워가 함께 출연한다.

유세윤의 ‘에로 사극’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은 10일 오후 11시 채널 Mnet을 통해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