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맘보걸' 이선정 열애, 방송인 LJ와 올가을 결혼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맘보걸' 이선정 열애, 방송인 LJ와 올가을 결혼

서울맑음 / -3.9 °
[사진= 이선정]

[사진= 이선정]

'맘보걸'이선정(35)이 방송인 LJ(35·본명 이주연)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5일 일간스포츠는 이선정과 LJ가 지난해 가을부터 열애해 올 가을에 결혼을 계획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LJ는 일간스포츠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연인 사이가 맞다. 친구로 지내오다 지난해부터 사귀기 시작했다"면서 "최근 친형이 결혼을 해 당장은 결혼이 좀 힘들 것 같다. 가을께로 생각은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둘 다 힘든 일을 겪으며 서로를 깊이 의지하게 됐다. 선정씨도 겉보기와는 달리 무척 여린 친구"라면서 "열애 사실을 알리는 것도 부담이 된다. 꼭 진지하게 만나 좋은 결실을 맺고 싶다. 조만간 결혼소식을 전해드리겠다"고 했다.

이선정은 지난 1995년 '맘보걸'로 데뷔했다. 김부용의 '풍요 속의 빈곤'무대에 등장해 깜찍한 커플 댄스를 추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구적인 이목구비에 늘씬하고 육감적인 몸매로 주목 받았다. 이후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영화 '키스할까요' 등에서 활약하다 최근에는 연예계 활동을 쉬고 있다. LJ는 매니저 출신의 방송인. 브라운아이드소울 등의 매니저를 하다 방송인으로 전업했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 게스트로 활약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기자 블로그 http://blog.joinsmsn.com/center/v2010/power_reporter.asp
[ⓒ 중앙일보 & Jcube Interactive In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