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더 셀러브리티 |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의 속옷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측은 솔라와 이너웨어 브랜드 솔브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솔라는 블랙 이너웨어에 숏 팬츠와 오버 핏의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매끈한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컷에서 솔라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이너웨어 위에 데님 재킷을 무심한 듯 걸쳐 입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솔라는 그 동안 숨겨뒀던 볼륨감과 복근을 과감하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솔라는 "이렇게까지 과감한 노출을 한 적이 없어 내 이미지와 맞을까 굉장히 걱정하긴 했지만 가장 예쁜 포인트를 잘 잡아 주었다"라며 "현장 분위기도 집처럼 편해서 멋진 사진이 나온 것 같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솔라는 이너웨어 화보 촬영이 처음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솔라가 속한 마마무는 첫 정규앨범 '멜팅'을 발매하고 음반 예약판매 실시간 1위에 등극에 이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걷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더 셀러브리티 2016년 3월호와 공식 홈페이지(thecelebrity.net), 솔브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일M 문지영 기자 moonjii27@naver.com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